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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드립니다.^^



3M 카케어센터 방음방청 특징
 
  • 3M 방음방청은 차체의 진동 소음과 타이어 소음 그리고 바닥으로부터 올라오는 하체 소음, 옆차의 주행 소음과 풍절음 같은 상체 소음, 그리고 엔진룸에서 유입되는 엔진 소음과 내부 소음을 감소시켜 한 차원 높은 정숙성을 제공해 드리므로, 승차감이 향상되며 피로감도 감소됩니다. 또한 녹으로 인한 차체 부식의 염려가 없어지게 되어 차를 더욱 더 오래 탈 수 있게 되며, 철판 등의 안정도를 크게 향상시켜 만일의 사고시에 그만큼 안전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3M 방음 재료별 특징 [페이지 하단에 있는 재료별 성능 데이타 안내를 참고 하세요 ^^]

 
  • 3M 알루미늄 패드는 자기 접착성,재진성 방진 고무와 알루미늄 시트의 복합 제품으로 진동과 고체 전달음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유연성이 좋아 작업성이 우수하고 고온 내열성 및 장기 내구성이 우수 합니다.
 
  • 3M 유성 방음방청제는 내구성이 우수하여 한번의 시공으로 차의 수명동안 녹이 쓰는 것을 지속적으로 방지해 주며, 반복 분무하여도 흐르지 않아 막을 두텁게 올릴 수 있으면서 경질의 고무 성분이므로 소음 차단 성능이 뛰어나며, 건조 및 경화 속도가 매우 빠르므로 냄새가 오래 가지 않습니다.
 
  • 3M 수성 방음방청제는 충격 흡수성이 우수한 수분 산성 재진도료로 재진성 액상 폴리머에 특수 바인더와 기능성 충진재를 혼합하여 재진및 방음 특성이 우수하고 유기 용제를 사용 하지 않은 친 환경적 제품으로 방음 효과가 탁월합니다.
 
  • 3M 신슐레이트 (Thinsulate: 흡음재, 소음차단재)는 3M의 특허 기술인 초극세사 기술로 만들어져 가장 진보되고 효과가 뛰어나 드라이빙 시의 바람 소리 및 외부 자동차 소음을 차단하고 진동 소음 및 공명 현상 등의 내부 소음을 방지하며, 극세 섬유를 사용한 가벼운 부직포 재질로 차체 중량이나 연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포드·GM·폴크스바겐·토요타·혼다·닛산·피아트·다임러크라이슬러 등 세계 유명 자동차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3M 방음과련 제품들은 품질이나 효과의 측면에서 그 우수성이 톱클라스로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또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 3M 카케어센터 방음방청은 3M 방음방청제(유성,수성)와 3M 알루미늄 패드 그리고 3M 신슐레이트를 적용하여 3중 4중 시공하므로, 차체에 녹발생을 방지 하면서 진동 소음과 타이어 소음, 하체 소음, 도어 소음, 엔진음 소음 등의 외부 소음 감소 및 내부 소음 방지를 극대화시켜 정숙성 향상은 물론 또 다른 차원의 조용함을 제공해 드립니다.


시공별 효과 및 비교방법

 
  • 엔진관련방음 : 엔진음은 비교시 꼭 엔진 온도가 정상온도 즉 온도 게이지가 H 와 C 중간 정도의 정상 온도때 기준으로 비교해 보셔야 합니다. 아이들 소음과 가속 소음을 비교해 보시면 되는데요 아이들 소음은 말 그대로 시동만 걸려 있는 정지 상태를 말합니다.(주행중 신호대기 상태등..) 가속 소음은 정상적인 가속시(급가속제외) 발생하는 소음을 말합니다. 시공 전후 비교해 보시면 확실한 차이를 느껴 보실수 있습니다.
    이 역시 소음의 크기도 줄지만 까랑거리던 고음의 엔진음이 중저음으로 바뀌어 고급스러운 엔진음으로 바뀌게 됩니다. 준중형 내지 중형 차량의 고음의 엔진음은 대형 세단의 중후한 엔진음으로 디젤 차량의 경우 베라크루즈의 중저음의 엔진음으로 바뀌게 됩니다.^^
 
  • 도어방음 : 주행중 발생하는 전반적인 주변 소음을 차단해 줍니다. 특히 고속 주행시 발생하는 풍절음과 옆차량의 지나가는 소리등의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간접적인 하부소음과 엔진소음의 추가 감소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시공전의 상태와 비교해 보시면 더욱 외부와 차단된 실내를 느껴 보실수 있으며 도어 철판 자체의 떨림을 잡아주어 오디오 음압도 올라가며 소리도 선명해 집니다. 예를 들어 기존 오디오 음량을 10으로 듣던 분은 음량이 7~8정도만 하셔도 기존의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는 실내가 조용해지고 오디오 음압도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시공 항목별 시공요금안내
 
 
  • 경차 : 마티즈,모닝,스파크
  •  
  • 승용1 (소형차~중형차:2.0 이하모델) ,suv1(소형)

    => 아반테,아베오,sm5,소나타(yf,if),k5,로체..,코란도,스포티지,카렌스,투싼,레조,트렉스,QM3,티볼리...
  •  
  • 승용2 (중대형~대형차) ,suv2(대형)

    => 그랜져,sm6,sm7,k7,k9,제네시스...,렉스턴,쏘렌토,산타페,윈스톰,베라크루즈,모하비,QM5,QM6...
  • [단위:원]
    구분
    시공명
    경차
    승용1
    suv1
    승용2
    suv2
    엔진방음
     D.엔진룸방음 스탠더드 (본넷+카울+격벽)
    350,000 
    370,000 
    390,000 
     E.데쉬보드하단
    260,000 
    280,000 
    300,000 
     * 엔진룸방음 프리미엄 [ 위의 시공 ]
    560,000 
    600,000 
    640,000 
    도어방음
     도어방음 (도어당 가격)
    140,000 
    150,000 
    150,000 
     도어풍절음시공(3M윈드 프로텍터)
    160,000 ( 4짝기준 ) 
    패키지
    * 표시된 시공
     실내바닥~트렁크바닥
    800,000 
    900,000 
    950,000 
     * 프리미엄 방음방청
    1,38,000 
    1,490,000 
    1,550,000 
     * 실내 풀방음방청
    "상담후 결정"


    시공내용

    시공명
    시공 내용
     엔진룸방음방청
    (스탠더드)
    [본넷+카울+격벽]
     본넷+카울+격벽으로 구성된 시공 입니다.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패드+약제+흡음제)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데쉬보드하단방음
     도어 바닥면의 도어 스카프와 데쉬보드하단의 바닥면을 오픈후 3M알루미늄 패드로
     2중 시공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합니다.
     실내바닥 전체 작업의 앞의 1/3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도어방음방청
     도어 트립 및 안쪽 비닐커버(또는 몰딩커버)제거후 도어 철판면 안쪽에 3M알루미늄
     패드 시공후 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도어 트립 사이에 신슐레이트 흡음제 시공으로
     기본 3중(패드+약제+흡음제)으로 시공되어집니다.
     도어(풍절음)몰딩 시공
     - 3M윈드프로텍터
     차량 고속 주생시 문틈으로 들어오는 고음의 휘파람 소리가 발생 할경우 시공 되는 작업입니다. 즉 창문은 몇미리 열고 달리다 보면 단순 바람 소리가 아닌 휘파람 소리처럼 들리는 소음이 있습니다. 차량의 오래된 경우나 몰딩의 차단율이 떨어진 차량은 문틈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면서 이와 같은 휘파람 소리가 발생하며 이 경우 시공되는 작업으로 대다수의 신차의 경우는 도어방음을 시공 하셔야 하며 년식이 좀 되거나 몰딩이 약해진 경우 시공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도어 방음의 보다 효과적인 마무리 개념으로 진행하시면 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 도어방음과 몰딩시공 두개를 했을때 100이라 가정하면 도어방음이 80~90 몰딩은 10~20내외의 효과라 보시면 됩니다.
     실내바닥~트렁크방음
     의자 및 실내 바닥 시트를 모두 탈거후 바닥면 전체면에 대해 3M알루미늄 패드 시공
     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됩니다.
     실내바닥 앞의 1/3 (데쉬보드하단)을 제외한 나머지 2/3 작업 입니다.
     * 엔진룸방음방청
    (프리미엄)
    [엔진룸+데쉬보드하단]
     엔진룸(본넷,카울,격벽) + 데쉬보드하단 구성의 시공 입니다.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패드+약제+흡음제)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데쉬보드하단 : 도어 바닥면의 도어 스카프와 데쉬보드하단의 바닥면을 오픈후 3M
                          알루미늄 패드로2중 시공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합니다.
     * 프리미엄 방음방청
     앞휀더 +엔진룸+데쉬보드하단+도어+트렁크도어의 구성 으로 이루어진 시공 입니다.
     * 풀방음방청
     프리미엄 방음방청 외에 실내바닥~트렁크바닥 추가 구성이며 여기에 천장(공조및선루프차량제외) + 각종 필라등이 추가 서비스로 진행 됩니다.

     또한 뒷휀더 방음 및 데쉬보드하단+실내바닥~트렁크바닥 부분에 대해
    수성 방음제 도포 추가 작업이 포함 됩니다.
     풍절음시공
    (3M윈드 프로텍터)
     차량 문틈의 웨더스트립 틈을 타고 들어오는 바람 소리 및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고속주행시 운전자의 감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습니다.
     도어방음 시공시 같이 시공해 줌으로써 보다 확실한 효과를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3M방음 재료별 안내 및 성능실험 데이타

    3M 알루미늄패드




    3M 유성방음방청제




    3M 수성방음방청제




    3M 신슐레이트흡음제